有關 2/20東方神起演唱會的相關單字、歌名,整理好囉!中韓對照的哦!

가요계에 불어닥친 불황 한파도 동방신기는 비켜갔다.
à歌唱界所吹起的不景氣寒波(불황 한파),東方神起(동방신기)照樣逆勢突圍。

5인조 남성그룹 동방신기가 아시아투어의 포문을 3 서울공연에 36000여명의 관객을 동원하는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해 보였다.

à五人團體東方神起於亞洲巡迴(아시아투어)開跑的首爾三場演唱會(서울공연)

à能動員到36000多名的觀眾,再次證明神起的高潛力。

일본 진출 2 만의 국내 공연임에도 공연장을 가득 메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은 예전보다 뜨거웠다.

à到日本發展後(일본 진출 ),這是兩年來首次在韓國國內演唱,將演唱會場(공연장)擠滿的歌迷們(팬들),爆發性的反應比以前更加熱烈加倍。

 

tvxq

동방신기는 지난 2022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3rd 아시아투어--미로틱콘서트를 통해 팬들을 열광의 도가니로 몰아넣었다.

à2/20~2/22日於首爾奧林匹克公園(올림픽공원)的體操競技場所舉辦的 ‘The 3rd 亞洲巡迴--Mirotic 演唱會,讓歌迷們展現了他們的瘋狂熱情

2
시간30 동안 진행된 공연시간 내내 객석은 빨간색 풍선과 야광봉 물결로 가득했고 동방신기를 환호하는 팬들의 함성도 그칠 몰랐다.

à紅色汽球:빨간색 풍선 / 螢光棒:야광봉 / 喊叫聲:함성

이번 공연은 4 앨범 제목인미로틱’, 멤버들의 가창력과 퍼포먼스를 최대한 부각시킨아티스틱’, 그리고 관객과의 환상적인 교감을 의미하는환타스틱이란 3가지 주제로 동방신기의 음악세계를 표현하는 주안점을 뒀다.

à4張專輯名稱:4 앨범 제목 / Mirotic魔咒:미로틱 / Artistic藝術美的:아티스틱 / Fantastic美輪美奐:환타스틱

초대형 스크린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주제의 화려한 영상과 멤버들의 다채로운 움직임으로 땀방울까지 있는 고화질 중계 화면도 팬들의 시선을 끌기에 충분했다.

à連汗珠也看得到的高畫質轉播畫面:땀방울까지 있는 고화질 중계 화면

동방신기는 멤버들의 멋진 조화로움과 화려한 안무로 공연 내내 관객의 환호를 이끌어내며 히트곡라이징 ’ ‘허그’ ‘주문 모두 26곡을 열창하며 라이브로 소화해냈다.

à熱門歌曲:히트곡 / Rising Sun라이징 / Hug허그 / 魔咒:주문

이들은 일본에서 2005 발표한 번째 싱글곡섬바디 러브스카이 일본어로, ‘ 한국어버전으로 각각 선보였다.

à日文版:Sombody to love섬바디 러브 / Sky스카이

à韓文版: Song for you

특별히 마련된 솔로무대에서는 믹키유천이 4집에 수록된 자작곡사랑 안녕 사랑, 영웅재중은 들국화의그것만이 세상, 최강창민은 고음이 돋보이는어폰 디스 부르며 개인별 가창력을 자랑했다.

à愛情再見愛情:사랑 안녕 사랑

à那就是我的世界:그것만이 세상

à Upon this rock어폰 디스

유노윤호는 자작곡체크 메이트, 시아준수는 자작곡시아틱 같은 소속 그룹인 샤이니의 키와 함께 열창하는 이번 공연에서 처음 신곡을 공개하며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àCheckmate체크 메이트

àXIATIC시아틱

동방신기는 다시 일본으로 돌아가 활동을 재개하며 상하이, 베이징, 방콕 등지의 아시아투어에 나선다.

à東方神起會再回日本展開活動,並且到上海(상하이)、北京(베이징)、曼谷(방콕)等地的亞洲巡迴演唱

 

arrow
arrow
    全站熱搜

    minyo2008 發表在 痞客邦 留言(1) 人氣()